심장과 뇌를 아우르는 심뇌혈관센터

세종병원 심장혈관센터는 보다 정확한 진단과 신속한 처치가 중요한 뇌혈관질환을 다루는 센터에서는
치료, 예방 뿐만 아니라 환자가 퇴원 후, 장애 없이 정상적인 생활이 가능하도록 재활 서비스까지 아우르는 포괄적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동시다발적으로 오는 심장, 뇌, 말초 혈관질환

우리 몸의 혈관은 유기적으로 연결돼있기 때문에 특정 부위의 혈관에 이상이 생기면 심장이나 뇌를 포함한 혈관 전체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실제로 미국의사협회 자료에 따르면 심혈관질환의 약 8.4%가량이 뇌혈관질환을 동반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중복질환자는 해마다 증가추세에 있습니다.
이렇게 혈관이 서로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다는 점에서 단일 치료가 아닌 심장, 뇌를 비롯한 혈관질환의 협진과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춘 전문 의료기관에서의 치료가 중요합니다.

한국인 심장건강을 책임지는 심장혈관센터

메디플렉스 세종병원의 심뇌혈관센터는 심장 의학 발전의 역사를 이끈 세종병원을 기반으로 세워졌습니다.
36여 년 간 심장 한 우물만 판 열정과 집념, 미국 명문 드렉셀 의과대학 교수로 임용된 심장내과 의료진, 심장이식 재도전의 발판을 마련한 심부전 전문의, 해마다 괄목할만한 성장을 거듭하며 국내 최고 실력을 인정받은 세종병원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더해져 한국인의 심장건강을 책임집니다.

유기적 협진시스템으로 생명 살리는 뇌혈관센터

미국 명문대 교수 출신으로 30여 년간 신경중재술 연구에 매진하며, 뇌혈관중재적시술의 대가로 알려진 최인섭 교수를 중심으로 신경외과, 신경과, 정신건강의학과, 재활의학과 각 진료과 최고의 의료진이 함께합니다. 1초를 다툴 정도로 신속함이 관건인 뇌혈관질환, 골든타임 보다 앞선 핫라인 시스템과 체계적인 집중치료를 제공합니다.

메디플레스 세종병원

팝업닫기

양해의 글

‘메디플렉스 세종병원과 세종병원’
양 병원 시스템 통합 회원 작업으로 인해
현재 온라인으로 진료예약을 할 수 없습니다.

3월 10일 부터는 정상적으로 메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양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확인